천안시복지재단, 어린이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

17개 영유아 교육기관 참여해 7~ 9월 1580만 원 기탁

정상섭 기자

2025-10-10 09:29:19




천안시청사전경(사진=천안시)



[충청중심뉴스] (재)천안시복지재단은 7~ 9월 천안지역 어린이들이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해 총 1,58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3분기 나눔 활동에는 어린이집 16곳과 유치원 1곳 등 총 17개의 기관이 참여했으며, 아이들은 나눔 저금통, 플리마켓, 가족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했다.

참여 기관은 ▲우리유치원(원장 한창섭) ▲청당예술어린이집(원장 심현옥) ▲청당키즈어린이집(원장 허선화) ▲호서대학교부설어린이집(원장 김효숙) ▲쌍용어린이집(원장 이미경) ▲애플키즈어린이집(원장 최예숙) ▲아름드리어린이집(원장 유정미) ▲사랑누리어린이집(원장 권은경) ▲나무숲어린이집(원장 윤수옥) ▲아뜰리에어린이집(원장 이주아) ▲키즈숲어린이집(원장 김규순) ▲아이솔어린이집(원장 조영운) ▲프라디움숲어린이집(원장 고성완) ▲성성누리어린이집(원장 이윤희)
▲부성예슬어린이집(원장 임명옥) ▲불당라온어린이집(원장 김민옥) ▲편한숲어린이집(원장 장희은) 등이다.

3분기 후원금을 포함해 올해 어린이 나눔 후원금은 약 1,980만 원이 조성됐다. 후원금은 천안지역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운형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어린이와 교직원, 학부모님께서 함께해주신 덕분에 따뜻한 나눔의 물결이 확산되고 있다”며 “우리 어린이들이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고 실천하는 것이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