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5년 설 명절 맞아 아동양육시설 위문 활동 진행

아인하우스 아동에 꿈과 희망을, 종사자에게 따뜻한 마음과 격려 전해

정상섭 기자

2025-01-21 07:56:36




아산시, 2025년 설 명절 맞아 아동양육시설 위문 활동 진행



[충청중심뉴스] 아산시가 지난 20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아동양육시설 아인하우스를 방문해 시설에 거주하는 아동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아동복지시설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아산시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과 희망을 전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노고와 복지시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는 등 지역사회 관심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시설 종사자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렇게 직접 방문해 주시고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아이들에게는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저희 직원들에게도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만섭 문화복지국장은 “아동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힘써주시는 직원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아이들과 함께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내 소재한 아동양육시설 아인하우스는 영유아부터 대학생까지 37명의 보호아동이 생활 중이며 아동 양육과 학습지원, 장학금 지원, 자립 지원연계 등 아동 지원 서비스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