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중심뉴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최근 방영된 KBS ‘동네한바퀴’ 공주 편에서 소개된 서부내륙권 공주시 촬영지를 중심으로 시청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여행 상품을 운영 중이다.
방송에서는 공주의 대표 유적지인 공산성, 비단가람온길 레저코스 인 금강공원, 감성 카페와 맛집이 많은 제민천 거리 등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에게 서정적인 공주의 매력을 전했다.
특히 공주 출신 나태주 시인이 직접 출연해 시인의 감성으로 바라본 공주의 풍경을 풀어내며 깊은 울림을 남겼다.
방송의 감동은 이미 여행 상품으로 이어지고 있다.
‘GS25와 함께 떠나는 서부내륙권 여행’ : GS25 편의점과 함께 연계한 상품으로 교통·관광지 견학 등 이 모두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공주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서부내륙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풀꽃 소소한 여행’ : 나태주 시인의 시와 이야기를 따라가는 특별한 체험 여행으로 나태주 시인과의 만남 뿐만 아니라 방송에 소개된 장소들을 직접 걸으며 시인의 작품 세계와 공주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충남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송혜민 관광산업팀장은 “동네한바퀴 방송을 통해 주목받은 공주의 명소들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 상품을 운영 중”이라며 “서부내륙권 관광의 가치를 공주 현장에서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중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