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면 사내2리 김민곤 이장, 지역 노인 50명에게 뜨끈한 갈비탕 대접

정상섭 기자

2026-02-11 07:30:52




속리산면 사내2리 김민곤 이장, 지역 노인 50명에게 뜨끈한 갈비탕 대접 (보은군 제공)



[충청중심뉴스]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사내2리 김민곤 이장은 지난 10일 노인 공경과 경로효친의 미덕을 되새기고 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갈비탕 대접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김 이장은 사내2리와 사내6리에 거주하는 노인 50여명을 식당으로 초청해 정성껏 준비한 갈비탕을 대접하며 노인들의 건강과 일상생활의 불편 사항을 살피는 등 정다운 시간을 가졌다.

김 이장은 2026년 1월 사내2리 이장으로 취임한 이후, 마을을 위한 첫 활동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노인 돌봄과 이웃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민곤 이장은 “초임 이장으로서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마을 어르신들과 이웃을 살피며 지역을 위해 성실히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영미 속리산면장은 "취임 후 첫 활동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민곤 이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면에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복지 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