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창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설맞이 후원물품 나눔 행사로 지역사회 온기 전해

정상섭 기자

2026-02-09 07:22:49




아산시 신창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설맞이 후원물품 나눔 행사로 지역사회 온기 전해 (아산시 제공)



[충청중심뉴스] 아산시 신창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6일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후원물품 전달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명절의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협의회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100가구를 방문해 김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이광영·김민채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협의회에서 준비한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지민영 신창면장은 "항상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시는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매년 명절 후원물품 전달, 김장 나눔,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전
다음